내 아이 위한 아이스크림 홈런, 어디까지 알아봤니 ? 단점과 약정에 대해
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소개

내 아이 위한 아이스크림 홈런, 어디까지 알아봤니 ? 단점과 약정에 대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세 청년입니다 ! 뿌잉 

오늘은 어제 이모네 집에서 입수해온 ㄹㅇ개이득 정보를 공유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아이스크림 홈런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저희 이모는 이미 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이모에게서 들은 충격적인 얘기들이 있어 오늘 글을 쓰는 겁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 시작할게요 !


내 아이를 위한 아이스크림 홈런, 어디까지 알아보셨나요 ?

처음이신 분도 있겠지만, 이미 많이 알아보신 분도 계실 겁니다.


소개에 앞서 칭찬 한번 하고 갈게요.

이렇게 장점보다 단점을 알아보는 당신.... 참 꼼꼼하시군요!! 귯맘!



첫번째, 단점에 대하여

아이스크림 홈런은 저학년용 혹은 전 초등학급 자녀분들을 대상으로하는 학습 서비스입니다.

특징이 있다면 학습기기를 통해

자녀들이 좋아할 수준의 학습을 진행해주는 겁니다.

우리때는 이런거 없었잖아요 엉엉 ㅠㅠ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이모네를 방문하여 본 충격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동생이 학습기기를 통해 학습하는 것 까지는 좋습니다.

근데 하루 종일 붙들고 멍 때리듯 보고있는 다는 겁니다.

실실거리면서 마치 우리 유투브 보듯 말입니다.


근데 더 충격적인 일은 이모의 입에서 나왔습니다.

집에서 실실거리면서 하루 종일 붙들고 있더니


결국

과목별 평가?에서 성적이 마구마구 올랐답니다...

읭@_@...?


계속 붙들고 있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지금껏 쓰고 있긴 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학교에서도 쓴다고 하네요. 참 신기합니다!!


두번째, 약정에 대하여

위 사진은 실제 결제 페이지(예시로 W형)를 눌러에서 퍼온겁니다.

조금 쉽게 말씀드리면

W형은 아이스크림 홈런 자체 노트북입니다. 학습기라고도 하죠.

태블릿 pc라고는 하지만 일체형이기에 노트북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S형은 노트북이 아니라 삼성 갤럭시 노트를 탑재 시킨거에요!

이모도 갤럭시 노트를 쓰고 있더라고요.

갤럭시 노트가 생겨서 기뻐했다네요 ㅋㅋㅋㅋ참나

머 암튼 개이득 아닐까요 ??


조금 정리해보자면

S/W형이 있고, 갤럭시 노트가 있냐 없냐로 1만원 차이입니다.

약정 개월 수는 12개월 24+2개월 입니다.

바로 계약하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좀 알아보고 해야죠~~


저도 그래도 와주신 분들한테 이거 선물해드릴려고

이벤트 있나 열심히 찾았네요 ㅋㅋㅋㅋㅋ 전...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ㅠㅠ

제 자신은 스마트하게 공부하네요 정말


이건 45,000원 상당의 이벤트래요!!!!!

신기하네요 어디서 남아서 이런 이벤트를 하나..

그리고 단점까지 알아보셨으면 다 알아보신거라

생각되는데,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상담은 무료니까 ㅋㅋㅋㅋㅋ부담없이! 그럼 뿅!

[상담하고 45,000원 벌어가는 셈이네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이만 글을 줄일게요!!! 말이 너무~~ 많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