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장기 우리아이 키, 종근당아이커 vs 롱키원골드 ?
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소개

급성장기 우리아이 키, 종근당아이커 vs 롱키원골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세청년입니다.

오늘은 급성장기에 우리아이 키 성장을 도와줄 ! 성장도우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_@ 저때는 한약 밖에없어서 ㅋㅋㅋㅋ애들 중에 잘못먹어서

급성장기인데도 키가 안크는 애들도 있었는데 말이죠.


오늘의 주인공은 종근당아이커와 롱키원골드입니다.

비교항목은 가격과 구성품 그리고 월세청년의 결정!입니다.

저도 키 크고싶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롱키원 골드는 박남정 딸 박시우 키의 성장 비결이래죠.4

그럼 이제 시작 할게요 ! 룩!


첫번째, 우리아이 좋은거 먹으면 좋지만, 가격은 ?

[ 제가 이거 조사하다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저는 이런거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어머니께서 안사주신 이유가 있더군요...ㅠㅠ

여러분의 자녀분들은 급성장기에도행복한 자녀들입니다 !!  해피해피 ]

-

그럼 잘 봐 주세요 !  아주 간단하게 요점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급 정보랍니다.

 구분

종근당 아이커 

롱키원 골드 

6개월 

 110만원

91만원

12개월

 169만원

183만원

[ 제가 일일이 전화로 문의 해봤답니다 ㅋ.. ]

종근당아이커와 롱키원골드 가격 차이가 조금 있긴 하네요.

이 부분은 이 정도 팩트만 전하고 넘어갈게요 !!

판단은 여러분의 몫 !


두번째, 음 가격 그래, 근데 어떻게 먹는 거지 ?

구분

종근당 아이커 

롱키원골드 

섭취방법

분말형태(딸기맛)

우유에 부어 섭취 

알약형태 

자기전 섭취

이건 뭐 어렵지 않게 바로 비교가 되네요.

급성장기 자녀 분들이 드시기 편한 형태로 판단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를 소화 시키지 못해서 알약이 좋을거 같아요. 

편하기는 롱키원골드가 종근당아이커 보다 더 편할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조사하면서 느낀 가장 큰 차이점을 이제 말씀드리겠습니다.


세번째, 한번 먹여보고, 판단하고 싶은데 ?

제가 무언가를 구매할때 꼭 알아보는 정보 중 하나는 할인, 무료체험 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 한해서 알게되는 정보일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무언가 뿌듯 !

한마디로 정리해드릴게요 ! 아주 쉽게

종근당 아이커는 별다른 행사가 없어요. @_@ 정말 신기하네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할인 행사는 ;;

반면에 롱키원 골드 가격도 가격이지만

구매전에 6일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알아본 자료니까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으로 인해 득 보세요. 개이득이요!

상담만해도 6일 무료체험해준대요 ㅋㅋ좋은 경험이네요.

저도 될라나;;;ㅎㅎ

[자세히 보기]


아이구 ㅋㅋㅋㅋ롱키원 모델이었네요.

박남정 딸 박시우 키가 한때 이슈도 됫었는데

롱키원골드 때문이 었다는 전설이 있어요.ㅋㅋㅋ

롱키원골드 가격이 좀 있지만 얼굴 내걸고 하는거니 효과가 있겠죠 ?

마치 할매 국밥 이런거 처럼요 : )

다른 참고는 여러가지 후기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저의 짧은 소개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 

나머지 세부 효과는 각각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더~~~욱더 자세하게 나올거에요

저는 만약 저라면 뭐가 궁금할까 하고 정리를 한거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물러날게요~~~뿅!! 

오늘도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