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데나정 효과, 복용법, 부작용 - 上
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공부

★ 자이데나정 효과, 복용법, 부작용 - 上

반응형

자이데나정

효과와 복용법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자이데나정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자이데나정 부작용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이데나의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이데나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모두 궁금증을 해소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





자이데나정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자이데나 효과란 무엇일까요 ? 자이데나 타블렛는 발기 부전 및 기타 질환에 사용됩니다. 은 본 약물 가이드에 나열되지 않은 목적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이데나는 음경의 혈액 유입을 증가시켜 발기를 유도합니다.








Macropharma Corp이라는 회사가 제조하고 있는 의약품입니다. 자이데나 효과의 용도 ?? 자이데나 효과는 다음 질병, 증상 및 증상의 치료, 관리, 예방 및 개선에 사용됩니다.

- 발기 부전





제가 말씀드리는 효과외에도 다른 부분에서도 사용이 되고있기는 합니다 ^^ 그 부분에 대해서는 생략할게요. 자이데나는 다음 기능을 수행하여 환자의 상태를 개선하게끔 도와줍니다. 자이데나 효과 중 가장 유명한 효능은 바로 발기를 일으키는 음경의 혈액 유입을 증가시킵니다.






자이데나는 다음과 같은 활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우 데나 필

이 약제는 위에 나열된 각 활성 성분에 대해 다양한 강도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이데나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주의사항과 용법용량을 모두 지켜줘야합니다.

성인남성에서 예상되는 성행위 약 30분에서 12시간 전에 100mg을 1회 복용합니다.

최대 권장 투여회수는 1일 1회입니다. 200mg으로의 증량은 100mg에 대한 이상반응 등을 충분히 확인한 후, 신중히 고려하여야 합니다. 이 약은 식사와 무관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고령자(65세 이상) : 고령 남성 환자에서 용량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신장애 환자: 경증의 신장애가 있는 남성 환자에서 용량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간장애 환자: 경증의 간기능 장애 환자(Child-Pugh A)에서 용량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오늘 이렇게 자이데나의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어서 자이데나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어떤 부분을 주의해야하고,

어떤 부작용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아래로 더 가보셔도 좋아요.

추천 글이 있어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자이데나정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자이데나정 부작용에 대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