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헬스포뮬라 무엇?, 효과, 주의사항 - 1탄
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공부

★ 위헬스포뮬라 무엇?, 효과, 주의사항 - 1탄

반응형

위헬스포뮬라

당신의 위 건강

안전한가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 위헬스포뮬라 무엇인가요? - 1탄

★ 위헬스포뮬라 효과는? - 2탄

★ 위헬스포뮬라 이것만 기억해 - 3탄



위헬스포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을 챙기는 여러분을 위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30대가 되어보니 뭘 해야겠다는 의지는 앞서는데, 가끔씩 몸이 너무 힘들어서 지치는 경우가있어요.

왠지 슬프네요. 그래서 저는 오늘 그런 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지치지 않도록 도와주위 헬스포뮬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위헬스포뮬라








위헬스포뮬라

위헬스포뮬라 무엇인가요?


일단, 위헬스포뮬라는 세계적인 기업 GNC에서 만들어 낸 위 건강 솔루션입니다.

속 편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위헬스포뮬라






위헬스포뮬라는 헬리코박터균을 없애버리는 최고의 건강 보조제인 셈이지요.

위헬스포뮬라에는 감초추출물과 발효 양배추 추출물, 소화 효소, 과일혼합물, 혼합야채분말 등이 들어있습니다.


위헬스포뮬라






주 원료인 감초추출물 150mg에는 글라브리딘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위 점막 내 헬리코바터 균이 증식을 억제한답니다.

우리 몸에 중요한 위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어 낸 것이 위헬스포뮬라인 것이지요.


위헬스포뮬라






부 원료로는 

소화효소 5종 ( 아밀라이제, 프로테아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리파아제 )

발효 양배추 추출물

4가지 과일 혼합물 ( 레몬, 빌베리, 블래커런트, 파인애플 )

13가지 혼합야채분말 ( 녹차, 케일, 신선초,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시금치, 치커리, 비타민, 청경채, 쑥갓, 미나리 )


위헬스포뮬라






정말 많은 좋은 영양소가 들어있으니 건강을 챙기기 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지요?ㅋㅋㅋㅋ

위헬스포뮬라의 들어있는 감초추출물은 헬리코박터균을 막아주는 탁월한 효능이 입증되었다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위헬스포뮬라






위헬스포뮬라는 소화불량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하니 하루 하루 소화 불량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이제 고민하시지마시고 위헬스포뮬라하세요ㅋㅋㅋㅋㅋㅋ


위헬스포뮬라









아래로 더 가보셔도 좋아요.

추천 글이 있어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 위헬스포뮬라 무엇인가요? - 1탄

★ 위헬스포뮬라 효과는? - 2탄

★ 위헬스포뮬라 이것만 기억해 - 3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