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이뻐할 꿀팁 ★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친이 이뻐할 꿀팁 ★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세청년입니다@_@

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여친느님이 좋아할거에요두둠칫

아무도 안알려주는 내용이지만, 잘 정리해봤어요^^


두개의 포스팅으로 이어지고 있어요!!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2  에서는 할인 정보를 알려드려요^^

여친이 이뻐하기 전에 웃기는 영상하나 준비해 봤어요 ㅋㅋㅋㅋㅋ

여친 기다리면서 보세요.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요즘엔 아주 간단한 방법이 많잖아요 ? 

가장 간단한건 바로 cgv어플을 통해서 보는 방법이랍니다.

모니모니해도 요즘은 스마트한 시대니까 어플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잠시 어플 화면을 통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어플은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으니까 그부분은 생략할게요^^

먼저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기 위해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이에요!

여러가지 추천 영화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 부분 역시 영화를 집어주는 분들이 따로 평가해서 보여주는 부분이라고해요.

그리고 보고싶은 영화를 터치하면 바로 cgv 극장을 선택하게 끔 나와있어요.

이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참고로 로그인 해놓으면 해당 화면과 다를 수 있다는 점 !! 알고 있어 주세요.


그럼 이 화면이 나오게 되요!! 오른쪽 위에 보이는

[지금 예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밑에는 이 영화에 대한 평가가 나오고 있어요 누적 판매까지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올거에요!!

 위치기반으로 내 자신과 가까운 극장의 상영시간표를 알려주죠.

참 편해졌네요!! 시간과 좌석 거리까지 나와있네요.

조금 더 정확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오른쪽 아래에 지역별로 눌러주세요.

그리고 인천을 눌러 세부지역을 설정하면 끝 !

이러면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알 수 있어요~~

간단하죠 ???

어플은 있지만 결제나 이런 부분이 귀찮고 까다로워서 쓰지않는 분들도 많은데,

오늘 이 기술?을 배워서 여친에게 이쁨받아봅시다!!!아자잦자자자자!


이게 생각보다 쉽지만, 진짜 어려운거잖아요.

저는 여친 만나면서 미리 상영시간표 알아본적이 없는데...멋지네요 여러분

RESPECT ! - 로꼬

그럼 다음 포스팅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2 에서는 

할인을 중심으로 알아볼게요.

이왕 영화보는 거 저렴하게보면 아주 좋잖아요 ?


그럼 조금 이따가 찾아뵐게요!!! 뿅 !!! 

그리고 여러분을 위한 꿀팁을 정리해봤습니다!! 아자자 도움되시길거에요

꿀팁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