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이뻐할 꿀팁 ★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친이 이뻐할 꿀팁 ★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월세청년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가 많아요.

그럼 전 포스팅과 이어서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와 할인 2에서는 cgv 할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그 중에서도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전 포스팅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 할인 정보 에서는 상영시간표를 간편하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이번에 여친느님이랑 영화 보면서도 쓰는 스킬들을 대 방출 합니다......짝짝짝

이건 제가 보면서 개재밌어 했던 영상이라 ㅋㅋㅋㅋ킬링 타임으로 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요

자 시잘할테니까 눈도 껌뻑이지 마세용

먼저 네이버에 cgv를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이 나올거에요.

이 부분에서 할인카드를 눌러주세요! 그럼 더욱 빠르게 접근활 수 있어요!!

접근 하셨으면 아마 이런 창이 뜰거에요. @_@...?뭥미

부평 청천동 cgv 상영시간표 뿐 아니라 할인정보도 이제 얻을 수 있어요 잘 따라 오세요!!

첫번째 칸은 카드명으로 검색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았어요.

이 부분은 여러분이 보유한 카드를 검색해서 할인이 되는지 안되는지 알 수 있는 수단이랍니다.

그리고 검색된 카드는 전월실적이나 할인금액, 그리고 일년에 몇번이나 사용가능 한지에 대해서

확인가능해요!! 세상 참 편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날로 먹는 세상이랄까요

그리고 CJ ONE 제휴 신용카드가 있어요!

예를 들면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나, 롯데관광 제휴카드나, the CJ 롯데카드가 있죠.

너무 지루한 내용은 이쯤할게요. 이건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니까요.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리슨 투 미 ! 집중해주세요!!ㅋㅋ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은 바로 허니스크린이라는 것을 이용하는 거랍니다.

??????????????라는 표정을 짓고 계실게 뻔하지만,

조금 말씀드리자면, 캐시슬라이드 처럼 밀기만하면

포인트가 쌓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허니스크린 영상인데 약빨았네요.

이걸로 문상을 구매해서 보는 방법이죠.

어려워 보인다고요 ? 아니요. 해보세요. 일단 여친도 좋아하고

제일 중요한 여러분 주머니도 지켜낼 수 있답니다....남자는 으리죠?ㅋㅋㅋㅋㅋ

믿어보세요! PEACE!!

저도 여자친구랑 영화볼때는 항상 문상으로 봅니다 ㅎㅎ개이득이에요.

이런건 뭐다 ? 믿져야본전이니 그냥 해보는 거다.

허니스크린으로 문상받으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