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하세요 디톡스랩 미친식초 변비킬러 슬림앤초
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소개

조심하세요 디톡스랩 미친식초 변비킬러 슬림앤초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월세청년입니다.

제가 요새 마시고있는 

미친 변비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피곤해하고, 변비로 고생하는 저에게

여자친구가 선물해줘서 먹고있습니다.ㅎㅎ내조의 여왕이랄까요 ? 


그 이름은 바로 디톡스랩에서 출시한 슬림앤초입니다.

변비직빵 꾸릉꽝꽝  ! 마시는것만으로도 화장실과 빠이빠이입니다.

(출처 : 디톡스랩 상세페이지)


바로 이놈이 디톡스랩에서 출시한 슬림앤초입니다.

맛도 레몬맛, 파인애플맛, 바나나맛이 있어요.


근데 정말 신기한건 바나나맛 식초라는게 있습니다. @_@

제가 안먹어봐서 무슨 맛일지 참 궁금합니다. 신기해요 정말 ! 바나나맛 식초라니...


저는 무난하게(레몬 맛도 아닌) 파인애플맛을 먹어봤습니다.

한마디로 맛을 표현하면, 신초입니다.(기한 식맛 ㅋ)

효과는 1주일 먹으니까, 이게 정신적인 이유인지 먼지

변비가 ㄹㅇ 없어졌습니다. 살짝...파인애플향이 났던거같기도하고??

죄송합니다 농담이에요.


그리고 저도 모르고 변비 때문에 먹었지만, 

디톡스랩에서 나온 슬림앤초는 

지방분해효과도 있답니다. 

월세를 내는 저는 일도하고, 운동도하고, 건강도 챙겨야하는데 딱입니다.


딱! 


뭔가 합리화되는 느낌이랄까요 ? 슬림앤초를 먹은 뒤에 운동효과가 더 있었습니다.


75kg -> 73kg까지 일주일 먹고 변화했어요.

물론.......고된 운동도 플러스입니다.

전에 쌩 운동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변화였습니다.


(출처 : 디톡스랩 상세페이지)


제가 다음에 먹을땐 이 레몬맛을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도전해 본다고 파인애플 맛을 구매했지만, @_@ 욕심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레몬맛 도전합니다.


바나나맛은... 끝판왕이라고 해두겠습니다. 마지막에 덤벼볼겁니다.불끈!


그리고 저도 모르게 느끼고 있던게 있습니다.

항상 피곤에 찌들어있었는데, 아침에 한잔 딱 하니까 기분이 상쾌한겁니다!

뭔가 박카스는 억지로 상쾌한척한다면, 디톡스랩 슬림앤초는 몸이 거부를 안한다고해야할까요?

미친식초 : ㅇㅇ.. 자연스러웠어 침투 성공!


창업을 준비하는 저로서는 잠도 많이 못자고, 하루하루 여기저기 돌아다니라 피곤합니다.

근데 아침에 한포먹고, 한포 챙겨서 점심에 딱 먹으면 위로가 되곤합니다.


어떻게 먹는건지 궁금하신 분도 있을 겁니다.


제가 먹는 방법을 좀 공유하면 탄산수에 타먹습니다.

(월세 내느라 아끼려고 3번중 한번꼴로 먹곤합니다. ㅎ....)

몬가 에이드 먹는 맛이랑 비슷합니다.


거부감도없고 꿀맛입니다.



오늘 미친식초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월세내느라 바쁘고, 창업하느라 바쁘지만, 건강이 최고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미친식초로 건강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