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여자 에이즈 hiv, 초기 증상, 전염 - 1탄
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공부

★ 남자 여자 에이즈 hiv, 초기 증상, 전염 - 1탄

반응형

남여 에이즈

초기 증상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남자 여자 HIV에 대해서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에 대해

남자 여자 에이즈 전염에 대해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과 전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읽으시면서 궁금증을 모두 해소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증상

정의와 기본 상식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증상은 HIV 부터 시작이 됩니다.






HIV 전염에 관해서는 조기 증상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HIV의 조기 발견은 신속한 치료가 바이러스를 통제하고 3 기의 HIV 로의 진행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단계 HIV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에이즈 증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초기 치료를 통해 바이러스가 탐지되지 않아서 다른 사람에게 전파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HIV의 초기 증상은 독감으로 인한 증상과 비슷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두통

피로감

부은 림프절

목 쓰림

아구창

발진

근육과 관절통

입안의 궤양

성기 궤양

식은 땀

설사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증상

남자 여자가 HIV에 감염된 후 즉시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염 후 1 ~ 2개월 이내에 HIV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초기 반응이 나타나지도 않기도 합니다.





이러한 초기 HIV 증상 또한 일반적인 질병 및 건강 상태와 관련되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IV 감염 여부를 확인하려면 테스트 옵션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를 통한 증상의 완화는 10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이 바이러스가 사라 졌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HIV는 관리 가능한 건강 상태입니다. 그러나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HIV는 치료를 받지 않으면 3 단계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테스트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HIV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여자과 남자에서 동일합니다. 남자에게 유일한 HIV/에이즈 초기 증상은 음경의 궤양입니다 .

HIV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선 기능 저하증 중 섹스에, 또는 성 호르몬의 가난한 생산. 그러나 남자에 대한 성 기능 저하증의 영향은 여성에 대한 영향보다 관찰하기 쉽습니다. 성욕 저하의 한 측면 인 테스토스테론의 증상 에는 발기 부전 (ED)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오늘 이렇게 남자 여자 에이즈 HIV 증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HIV 다음 단계인 에이즈 초기 증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을 읽어주세요 !





아래로 더 가보셔도 좋아요.

추천 글이 있어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남자 여자 HIV에 대해서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에 대해

남자 여자 에이즈 전염에 대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