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그밀정 효과, 복용법, 부작용 2탄
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공부

★ 마그밀정 효과, 복용법, 부작용 2탄

반응형

마그밀정

주의사항과 부작용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마그밀정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

마그밀정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마그밀정의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봣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마그밀정의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읽으시면서 궁금증을 모두 해소해 가셨으면 좋겠네요 ^^





마그밀정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서



마그밀정 부작용 : Magmil Suspension - 예방 조치 및 사용 방법







먼저 복용하시면 안되는 분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환자분들은 절대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1. 신장애 환자(심한 신기능 장애 환자)에게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2. 설사증 환자





또한 아래와 같은 분들은 마그밀정을 투약 하시기 전에 한번더 고민을 해봐야합니다. 어쩌면, 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부작용이 클 수 있습니다.

1. 심기능 장애

2. 고마그네슘혈증 환자





마그밀정 Magmil Suspension을 사용하기 전에 카운터 제품 (예 : 비타민, 허브 보조제), 알레르기, 기존 질환 및 현재 건강 상태 (예 : 임신, 수술 예정 등)에 대해 현재의 약품 목록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 일부 건강 상태는 약물의 부작용에 더 취약하게 만듭니다.






이 이유는 자신의 건강상태에 따라 의약품을 복용해야하는지, 또 가능한지의 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지시대로 복용하거나 제품 삽입물에 인쇄되어있는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복용량은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상태가 계속되거나 악화되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중요한 상담 요령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수염

장의 막힘

모유 수유

설사

심장 문제

신장 문제

임신 계획

충만한




마그밀정 Magmil Suspension - 부작용

다음은 마그밀정 Magmil Suspension 의 모든 구성 성분에서 발생할 수있는 부작용 목록입니다 .

이것은 포괄적 인 목록이 아닙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가능하지만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부작용 중 일부는 드물지만 심각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관찰되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식욕 감퇴

근육 약화

구역질

느린 반사 신경

구토

설사

마그밀정 Magmil Suspension 은 또한 여기에 열거되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마그밀정의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글을 읽으시며 궁금증을 모두 해소해 가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다음에 더 양질의 글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로 더 가보셔도 좋아요.

추천 글이 있어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마그밀정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

마그밀정 주의사항과 부작용에 대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