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그자리 결혼예물 맛집, 디자인 맛집, 추억 맛집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방그자리 결혼예물 맛집, 디자인 맛집, 추억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만부부 허즈밴드 입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며 가장 좋은 경험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원래 저희 부부는 예물을 특별히 생각하고 있지는 않았어요.

근데 디자인을 마음껏 정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결혼식 4주?도 안남기고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맞아요. “금방그자리” 입니다. 

저희는 연애를 10년 넘게 했어요. 그리고 첫 커플링을 2012년에 맞췄습니다.

벌서 8년은 훌쩍 지난 옛날 일이네요. 여태껏 저 반지보다 예쁜 반지 디자인을 못찾아서 바꾸지 못하고 있었어요.

 

8년된 커플링!!

 

그 마음을 바꿔버린 금방그자리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말 그대로 디자인 맛집이에요. 

 

제가 얼마전에 프로포즈를 하며 프로포즈 링을 선물해줬어요.

근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게 반지 먼저 세척해주시더라고요 !! : ) 세심함에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한테 조금 커보인다고 사이즈 조절도 나중에 해주신다하고합니다 ! ㅎㅎ 

프로포즈 링

 

이게 와이프에게 주었던 프로포즈 링입니다 ㅎㅎ 이건 금방그자리에서 제작한건 아니에요 ! 

ㅋㅋㅋ암튼 좋았던 점은 예약한 사람들만 금방?에 있고 나머지 손님은 안받아요 ! 무조건 예약이니 참고하시기를 !

금방안에 카페도 같이 하고 계셔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로 컨설팅?을 해주셨어요.

이 분위기가 뭔가 전문성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던거 같아요. 프라이빗하고 뭔가 케어받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남편분들은 꿀팁입니닿ㅎㅎ 와이프 분이 좋아하실거에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역시 반지 자체가 다 유니크하다는거… 너무 이쁘다는거.. 그래서 바로 계약해버렸다는거..

앞서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커플링을 너무 사랑해서 못바꾸고 있었어요. 근데 맘이 확 바뀌더라고요.

정!!!말 재밌는 점은 반지를 커스텀해서 제작할 수 있다는 거에요. 절대 반지 빼고는 다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디자인이 완료되면 막 3D 프린터로 반지 모형도 만들어주시고, 직접 볼수 있게 해주신대요!!!

저희는 결혼식 3주전?에 상담받아서 바빠서 못받았지만요 ㅠㅠ 아쉽네요 그게참

 

 

그리고 조심하셔야할게 있어요. 결정장애 무조건 옵니다.ㅎㅎㅎㅎ

저희 진짜 300개 넘게 껴본거같아요.ㅋㅋㅋㅋ  다 유니크해서 진짜 머리빠지는줄 알았어요. 너무 고민돼요 진짜!!!

그래도 사장님이 어떤식이 어울릴지, 피부색, 스타일 좋아하는 문양 등등등등 다 고려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도와줘요.

 

그냥 몸을 맡겨버리시면 됩니다… 슥샥슥샥 내가 원하던대로 알아서 해주세요 ㅎㅎ!!

아 물론 우리도 고민을 많이 해야하죠. 암튼 이것 저것 다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마음을 이해해주시더라고요.

또 신중하게 함께 골라주시고 결혼반지니까 후회없이 하라고 격려도 해주셨어요.

 

그리고 와이프 프로포즈링 사려고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다른 금방집은 가격 유도가 정말 짜증날 정도로 심할 때가 있어요.

근데 금방그자리는 저ㅓㅓㅓㅓㅓㅓㅓㅓㅓ어ㅓㄴ혀 없답니다.

그냥 합리적으로 하게 도와주는? 그런 좋은 사장님이셨어요.

 

 

이게 저희가 반지 제작하면서 사진 주고받은건데 참 많죠 ??ㅋㅋㅋㅋ저거 보다 더 있는데

다 올리지 못해 아쉬울 뿐이네요. 진짜 카톡도 많이했어요. 저희 부부랑 사장님 셋이서 카톡방도 개설해주세요 ㅎㅎ 리더쉽짱

TF팀이 꾸려진줄… 무슨 프로젝트 하는것처럼 와이프랑 사장님이랑 티키타카하는데 와우 진짜 친절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시더라고요.

 

그리고 하면서 정말 딱 느낀건

반지 쉐입, 재질, 색, 보석, 각인 등등 원하는 모든걸 커스텀할 수 있어서 진짜 짱이에요.

사장님 덕분에 정말 좋은반지, 예쁜 추억만든것 같아서 감사의 인사도 드렸답니다 ㅎㅎ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이건 저희 반지에요. 아직 실물을 받아보지는 않았지만 ㅎㅎㅎㅎ 설렙니다 설레요.

저 반지 케이스도 핸드메이드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케이스라고해요 ! 특별히 사장님이 신경써주셨어요 ㅎㅎㅎ

세상에 하나밖에없는 반지랑 케이스니까 의미가 더 있네요.

그럼 오늘 금방그자리 소개는 이쯤에서 하고 일찍 자봐야겠어요 !!

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유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