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여자 에이즈 hiv, 초기 증상, 전염 - 3탄
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공부

★ 남자 여자 에이즈 hiv, 초기 증상, 전염 - 3탄

반응형

남자 여자 에이즈

전염에 대해서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남자 여자 HIV에 대해서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에 대해

남자 여자 에이즈 전염에 대해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는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증상에 대해서 단계별로 알아봤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전염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읽으시며 궁금증을 모두 풀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

전염에 대해서



에이즈 전염성이 있을 까요 ?








HIV는 몸에 도입 된 직후 전염성이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혈류에는 더 높은 수준의 HIV가 포함되어있어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전염됩니다.






모든 사람이 초기 에이즈 증상을 보이지는 않으므로 테스트를 거쳐야 바이러스가 감염되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조기 진단을 통해 HIV 양성 반응자도 치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치료는 성 파트너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위험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기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HIV 증상에 관해서는 사람들을 아프게하는 것이 항상 HIV 자체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HIV 증상, 특히 가장 심각한 증상은 기회 감염으로 발생 합니다 .




이 감염에 책임이있는 병원균은 일반적으로 손상되지 않은 면역계를 가진 사람들에게서 멀어집니다. 그러나 면역 체계가 손상되면이 세균이 신체를 공격하여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HIV 증상이없는 사람은 증상이 나타나 바이러스가 진행 되면 아플 느낌이 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치료를받지 않은 HIV 감염자는 증상이 없더라도 전염성이 있기 때문에 HIV 검사 가 중요합니다. 그들은 체액 교환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 시킬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오늘날의 치료법은 사람의 HIV 음성 성 파트너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CDC)에 대한 센터에 따르면  ,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는 바이러스 억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HIV 양성인이 바이러스 성 부하를 탐지 할 수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HIV를 전염시킬 수 없습니다. 검출 할 수없는 바이러스 부하는 CDC에 의해 혈액 1 밀리리 리 (mL) 당 200 카피 미만으로 정의됩니다.






HIV 검사를받는 것이 바이러스가 신체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HIV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위험 요소가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돔이나 바늘이없는 성관계를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 관리 공급자가 검사를받는 것을 보길 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증상에 이어서 전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으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을 모두 해소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로 더 가보셔도 좋아요.

추천 글이 있어요^^





추천 : 당신이 함께 읽어야 할 좋은 글


남자 여자 HIV에 대해서

남자 여자 에이즈 초기 증상에 대해

남자 여자 에이즈 전염에 대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