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뚱보집 - 백종원 3대 천왕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뚱보집 - 백종원 3대 천왕 후기

반응형

부산 맛집 뚱보집 - 백종원 3대 천왕 후기

대학 모임을 서울에서만 하다가 부산에서 하게 되었다.

어디가지.. 어딜 가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 

고민하던 중 부산 뚱보집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부산하면 국밥 아이가 하는 친구들의 불만을 뒤로한채 

부산 뚱보집으로 결정했다.


<출처 : 부산 문화관광>


겉으로만 보면 아주아주 허름하다.

뭔가 맛집에 냄새가 나는 그런 느낌이 든다.

맛집의 겉모습을 가지고 있다.

훌륭하다.



메뉴가 많다. 우리는 9명이라 메뉴를 많이 시켜야했다.

사람들이 뭘 먹지 ? 하고 둘러 보니

다들 보쌈과 쭈꾸미 구이, 그리고 록빈만 먹고 있었다.

우린 9명이라 간단하게? 보쌈 대짜 2개와 쭈꾸미 구이 2개, 록빈 1개를 시켰다.



김치, 두부, 수육의 정렬이 아주 아름다웠다.

군대 용어로 오와 열이 딱 맞는 느낌이다.



파란색 테이블과 흰 그릇이 음식의 색감을 더 잘 살려준다.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김치는 말려 있었고, 두부는 토막이 나 있었다.

고기 + 두부 + 김치 조합으로 순삭을 했다.

먹는 과정을 찍을 세가 없었다.



록빈이 대단히 크다.

바삭바삭하고 간장과 아주 잘어울리는 맛이다.

무슨 튀김 빵 같기도 했다.

꿀꺽.. 다시 생각하니 한입 더 먹고 올걸 그랬다.


부산 맛집 뚱보집 - 백종원 3대 천왕 후기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위치다.

뚜벅이인 우리가 대중교통과 멀어진 음식점을 이동하려면

그것도 일이 된다.



우리는 남포역에서 모여서 구경 좀 하다가 걸어서 뚱보집을 갔다.

중앙역에서는 2분 20초 정도의 거리다.


다음에는 여자친구도 데려가서 먹여볼 생각이다.


평가

뚜벅이 배려심 ★★★★★

JMT(존맛탱) ★★★★☆

가격 ★★★★★


반응형